야심한 밤에 입은 심심하고 뭐 먹을게 없나 냉장고를 뒤져보니

 

남편이 사다놓은 이<망고 빙수 25%> 있네요.ㅎㅎ

 

제가 망고를 좋아하니 그냥 아무 생각없이 망고가 든 이 아이스크림을 사 온 듯 합니다.

 

 

망고 과육이 25%라 함유되어 있어서 이름이 <망고 빙수 25%>인가 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망고 빙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는데 뭐 별거 없습니다.

 

그냥 비벼먹으면 된다고 해요.^^

 

망고만 연유반인가 봅니다.

 

"이 제품은 실제 망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실같은 망고의 섬유질이 나올 수 있습니다."라고

안내인듯 광고같은 안내가 있습니다.

 

 

일단 오픈~~~~~

 

노란게 망고이고 하얀게 연유인가 봅니다.ㅎㅎ

 

일단은 맛있어 보이네요.

 

 

 

냉동실에서 막 꺼냈어요.

 

대부분 연유에 망고를 간 것이라 그런지 뜨는데는 어려움이 없네요.

 

 

 

 

겉에만 조금 망고가 있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제법 망고가 많았어요.

 

망고함유 25%가 맞나봅니다.^^

 

일단 예상했던대로 달달하구요.

 

망고도 많고 중간중간 얼음덩이도 꽤 나와서 시원한 맛 얼음맛에 망고맛 그리고 달달한 맛을 원한다면 괜찮은 빙수인거 같아요.

 

 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한 컵 먹으니 배도 제법 부르네요.

 

이 밤 중에 맛나서.......하나 더 꺼내 먹은 건 비밀입니다.^^

 

 

망고빙수 생각날 땐 가끔 먹기 좋겠네요~~~^^

 

 

 

Posted by 행복한 몽상가
,